300x250
160x600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게임 정보 공략 등

데스티니 차일드 등급표 본문

카테고리 없음

데스티니 차일드 등급표

삼천갑자 동방별 2020. 12. 29. 23:47
728x90
320x100

안녕하세요. 오늘은 데스티니 차일드 등급표입니다. 데스티니 차일드는 모바일 RPG게임으로 예전부터 인기가 좀 있는 게임입니다. 일러스트의 선정성으로 18세 이용가를 받았으나 일러스트를 좀 수정하고 다시 12세 이용가로 다시 판정을 받았습니다. 성인용 게임은 흥행이 어렵다는 예상과는 달리 출시 닷새만에 매출1위를 찍은적도 있습니다. 역시 좋은게 좋은겁니다ㅋㅋ 서론이 길었네요. 그럼 최근 등급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데스티니 차일드 등급표는 속성으로 놔눴는데요. 먼저 화속성입니다. 일반스킬 증폭 스킬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당연히 높은 등급일수록 좋지만 던전, 럼블, 듀얼, 레이드, 월보 종합을 따지면서 기용하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물론 가챠로 잘뽑아야 하지만요 종합 S에는 브리지드, 러블리 레다, 베르디 다비, 구미호, 리모스, 디나시, 비극의 루살카, 페일노트가 있습니다. 코멘트랑 보면서 적절한 위치에 사용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다음은 수속성입니다. S등급에 카스미, 잠복수사 마프데르, 카카, 멀제 니르티, 상아, 테티스, 레오, 비루파, 라쿤, 파크헤르가 있습니다. 상아는 저도 아는 초창기 챔피언인데 아직도 많이 좋다는게 놀라웠습니다.

다음은 목속성입니다. 피터패르 시트리, 수호신 상아, 헬라, 아야네, 세이렌. 마리 로즈, 팬텀 래플스, 시링크스, 마린슈트 리자, 브라우니, 보탄, 환상의 시트리, 에포나, 아스트레아, 고백의 아우로라, 나비가 있습니다. 목속성에 S랭크가 많습니다.

다음은 광속성입니다. S랭크에 로라, 웨딩힐드, 아테나, 시트리가 있네요. 광속성에는 인재가 없군요. S랭크가 별로 진짜 별로 없습니다. 갖고 계신다면 특정 컨텐츠사이에서 노려야하겠습니다.

다음은 암속성입니다. S등급에는 프레이, 에르제베트, 뤼팽, 워울프가 있습니다. 암속성은 더 처참한데요. 그래도 컨텐츠에 맞게 비고를 읽으면서 플레이하면 어느정도는 구제할 차일드들이 보입니다.

지금까지 데스티니 차일드 등급표였습니다. 데스티니 차일드는 일러스트랑 캐릭터가 정말 이쁘고 볼만한 게임입니다. 그래도 가챠게임인만큼 등급표를 보고 컨텐츠를 하는게 좋은데요. 그런 의미에서 제 등급표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300x250